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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제습기 - 제습기, E3 에러가 발생합니다.
조치 안내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생긴 경우 E3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확인
E3 에러가 아닌 다른 에러는 아닌지 추가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표시는 에러가 아닌 정상적인 작동표시입니다.
전원코드 빼고 1분 후 재확인
온도와 습도 감지센서의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차단하셨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samsung 제습기 - E0(EO) 에러가 발생합니다.
예상원인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조치방법
추가정보 확인
E0 에러가 아닌 다른 에러는 아닌지 추가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표시는 에러가 아닌 정상적인 작동표시입니다.
전원코드 빼고 1분 후 재확인
전원코드를 빼고 약 1분 정도 후에 다시 연결해서 작동시켜 주시겠습니까?
온도와 습도 감지센서의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차단하셨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 작동할 수 있습니다.
samsung 제습기 - 제습기, E2 에러가 발생합니다.
조치 안내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E2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확인
E2에러가 아닌 다른 에러는 아닌지 추가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표시는 에러가 아닌 정상적인 작동표시입니다.
전원코드 빼고 1분 후 재확인
내부 온도 감지센서의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차단하셨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 작동할 수 있습니다.
samsung 제습기 - 습도 표시가 높게 나옵니다.
예상 원인
사용환경, 사용방법에 따라서 틀리게 표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넓은 장소, 습기가 많은 곳에서는 희망습도에 도달할 때 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하며 가동한지 얼마 안되는 경우에는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습도변화 확인
희망습도를 설정한 후 실내의 습도가 희망습도에 도달하기까지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사용하시는 곳이 넓은 곳일 경우 제습기의 용량이 작다면 희망습도를 낮게 설정을 해두셔도 계속 높은 상태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제습기는 일일 제습량이 15 ℓ인 경우 서울(전국을 대표하여 지정) 아파트는 65제곱미터, 주택은 49제곱미터로 환산을 합니다.
(근거 : 제습기성능평가기준, 공기청정기협회)
습도 표시 확인
현재습도보다 낮게 희망습도를 맞추신 후에도 습도의 변화가 없다면 기기의 이상 일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습기가 발생하는 곳이라면 제습기의 제습 능력이 작아서 그러한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정상 확인
습도의 변화가 있다면 제습기는 정상입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