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 제습기 - 냉매 보충, 가스 보충이 궁금해요.
조치 안내
먼지거름필터의 막힘 또는 냉매 누설로 인한 제습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제습 기능
제습이 되신다면 냉매가 빠져나가지 않은 것으로 별도의 냉매 보충은 안 하셔도 됩니다.
오랜 기간 사용시에는 냉매가 조금씩 자연누설이 될 수 있으니 제습이 안 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먼지거름 필터 청소
먼지거름 필터에 이물질이 많으면 공기흡입량이 줄어들어 제습량이 줄어 듭니다.
먼지거름 필터를 분리하여 세척 후 사용해 주세요.
※ 안전을 위해 반드시 전원을 끈 상태에서 청소해 주세요.
고정 손잡이(PUSH)를 화살표 방향으로 눌러 흡입 그릴을 열어 제품 내 먼지거름 필터를 분리하여 주세요.
진공청소기나 부드러운 솔로 먼지를 제거하고, 오명이 심한 경우 40 ℃ 이하의 미지근한 물로 또는 중성세제로 씻어 주세요.
습기가 없고 그늘진 곳에서 24 시간 이상 건조하여 완전히 말린 후 조립해 주세요.
■ 무리한 힘으로 청소하지 마세요.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 필터 청소 알람 : 제습 운전 누적 1,000시간 초과 시 운전표시부 '필터 청소 알람'에 적색 LED 및 리모트 컨트롤러에 '필터 청소' 알람이 들어옵니다.
■ 필터 청소 후 : Remote의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필터 청소' 알람을 종료하세요.
삼성 시스템 제습기 - 시스템 제습기, 누수/천장에서 물이 떨어져요
누수/천장에서 물이 떨어지는 원인 안내
누수 발생은 배수 호스 막힘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수 호스 이물 제거 확인
호스 끝부분이 물에 잠겨 있거나 이물질에 의해서 막혀 있으면 자연배수가 되지 않아 물이 역류되어 누수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배수펌프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가동을 멈추시고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시스템 제습기 - 시스템 제습기, 매운 냄새/눈이 따가워요
매운 냄새, 눈이 따가운 원인 안내
내부 필터 오염으로 인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지거름 필터 청소
먼지거름 필터에 이물질이 많으면 공기흡입량이 줄어들어 제습량이 줄어 듭니다.
먼지거름 필터를 분리하여 세척 후 사용해 주세요.
※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전원을 끈 상태에서 청소해 주세요.
고정 손잡이(PUSH)를 화살표 방향으로 눌러 흡입 그릴을 열어 제품 내 먼지거름 필터를 분리하여 주세요.
진공청소기나 부드러운 솔로 먼지를 제거하고, 오명이 심한 경우 40 ℃ 이하의 미지근한 물로 또는 중성세제로 씻어 주세요.
습기가 없고 그늘진 곳에서 24 시간 이상 건조하여 완전히 말린 후 조립해 주세요.
■ 무리한 힘으로 청소하지 마세요.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 필터 청소 알람 : 제습 운전 누적 1,000시간 초과 시 운전표시부 '필터 청소 알람'에 적색 LED 및 리모트 컨트롤러에 '필터 청소' 알람이 들어옵니다.
■ 필터 청소 후 : Remote의 ^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필터 청소' 알람을 종료하세요.
배수 호스 위치 확인
배수 호스가 하수구에 삽입되어 있으면 냄새가 배수 호스를 타고 유입될 수 있습니다.
배수 호스를 옮겨주세요.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3&product=37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