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WORLD 앱/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착신전환이 여러번 일어날수 있나요?
네.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
예시) A > B > C 로 착신전환 가능.
A > B > C >D로 착신전환 불가.
010→010으로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이용 중 해지 후 다시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D+28일 이내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식별번호인 경우 D+6개월)
SKT [T WORLD 앱/부가서비스]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번호변경 사실은 안내해 주지 않고 변경된 번호로 연결만 해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시 옵션을 ‘안심형’으로 선택하면 상대방에게 별도의 안내없이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 줍니다.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옵션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문자알림형
- ARS 음성안내 : 안내서비스 신청 후 최초 1개월은 모든 음성통화에 대해 ARS 음성안내 송출, 신청후 2개월차 부터는 유선전화 등 이동전화가 아닌 발신자인 경우에만 ARS음성 안내 제공
- SMS발신자 알림 : 음성통화/영상통화/SMS/MMS 수신 시 발신자에게 번호변경안내 SMS 전달
② 공개형 : 변경 전 번호로 음성통화 수신 시 발신자에게 ARS 음성안내 및 변경된 번호로 연결, SMS 수신 시 변경된번호 문자메시지 안내, MMS수신시는 변경된번호 별도 SMS안내 없음
③ 안심형 :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별도 안내없이 변경된 번호로 바로 연결해 줍니다.
SKT [T WORLD 앱/부가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월정액 무료 서비스로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T world 등에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등록한 이동전화 회선의 각종 조회 및 변경 업무처리 시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 후에만 업무처리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 가입대상 ☞ PPS(선불이동전화)를 포함하여 이동전화 회선을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공공기관/특수고객/해지고객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단, 군개인 고객은 SKT지점에서만 가입 가능)
2. 가입방법 ☞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방문 시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① 신청 후 5일 이내에 비밀번호 미등록 시 비밀번호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서비스 신청을 위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시 가급적 단말기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SK텔레콤 고객센터 ARS내 인증 시 주민등록번호+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을 해야 합니다.
③ 고객보호 비밀번호가 등록된 회선이 있는 고객은 온라인 개통이 제한됩니다.
④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가입고객은 모바일 T world 위젯 이용 불가합니다.
⑤다회선 고객의 경우, 회선별로 각각 비밀번호를 설정 필요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T world 홈페이지 하단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로그인 필요)
※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정보는 T world 홈페이지 하단의 매장 및 AS센터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