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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건강

SKT [가입,변경,해지] 임대 가능 대리점에서도 임대폰 교체가 가능한가요?

by 차이브 2021. 1. 21.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FAQ] 임대 가능 대리점에서도 임대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지점/주요 지역 TPS(T Premium Store)에서 가능하며, 임대폰 불량으로 교체가 필요하나 재고가 전혀 없을 경우  임대 단말기 반납/수리 후 재 임대 처리 가능 합니다. (임대폰은 SKT 자산으로 고객 요청 시에도 제조사 AS센터를 통한 직접 수리 불가)

※ 자세한 TPS 위치는 고객센터 문의(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99-0011(유료))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FAQ] 임대 단말기 무료 이용기간 종료 시 안내 SMS가 발송되나요?
네 발송됩니다. 프리미엄 임대는 2회, 일반 임대는 3회 발송됩니다

 ※ 발송 시기: 프리미엄은 임대 시작일, 임대 종료 5일전에 발송되며, 일반임대는 임대 시작일, 무료기간 종료(과금시작 하루 전), 임대 종료 5일전에 발송됩니다.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FAQ] [임대폰] 스마트폰 임대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가까운 지점, 주요 지역 TPS(T Premium Store), 온라인 T World(Web)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TPS 위치는 고객센터 문의(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99-0011(유료))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FAQ] 미인증회원도 임대폰 신청이 가능한가요?
· 아니요.  미인증 회원의 경우 임대폰 신청 메뉴 접근 시 회선 인증 안내 페이지가 노출되며, 인증회원만 임대폰 신청 가능합니다. 미인증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FAQ] 휴대폰 명의자만 T 데이터셰어링 USIM 습득신고를 할 수 있나요?
네~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 또는 분실신고 신청 대리인 등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이동전화 분실/습득 지침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FAQ] [임대폰] 임대한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변상해야 하나요?
분실한 임대 단말기의 잔존가액이 변상금으로 청구됩니다. (스마트폰 임대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 ※ 90일 내 해당 단말기 반납 시 환불되며, 습득폰 재사용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