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착신금지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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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착신금지 서비스란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SKT] 착신금지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착신금지 서비스는 걸려오는 모든 전화에 대해 수신을 차단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가입/해지 방법이 궁금해요.
    홈페이지.
    T world사이트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조회 > 착신금지.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 이것만큼은 알아두세요.
    - 상대방이 고객에게 발신할 경우 '지금거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착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멘트가 송출됩니다.
    - 문자메시지는 정상수신 할 수 있습니다.
    - 기본료(또는 월정액), 부가서비스, 각종 옵션요금제 등 가입되어 있는 월정액은 정상 부과됩니다.
    - 일시정지와 착심금지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시정지와 착신금지 차이점.

     



    [SKT] 부가서비스의 가입/변경/해지방법을 알려주세요.

    · 부가서비스의 가입/변경/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방법.
    홈페이지.
    - 가입 : T world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서비스 조회.

    - 해지 : T world 로그인 > my T > 조회 > 가입정보 > 사용중인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탭.

    전화.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e-mail 문의.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홈페이지 하단의 [이메일 문의].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명의 고객의 경우 부가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필요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SKT] 060 스팸 메시지의 차단방법을 알려주세요.

    · 고객이 받을 문자메시지를 분석하여 스팸성 광고문자를 차단해 주는 무료부가서비스로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하여 간편하게 차단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스팸 필터링의 메시지 차단 설정 기능을 이용하여 060 스팸 메시지 차단이 가능합니다. 

    ※ '11. 11. 14~ 신규가입(번호이동 포함)/명의변경/기기변경(USIM기변제외)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동가입 시행됨.
     
    [메시지 차단 설정.]
    차단번호.
    최대 200개 등록 가능, 등록번호와 회신번호가 일치할 경우에만 차단됨.

    차단문구.
    최대 200개 등록 가능, 등록한 문구(단어)가 포함된 메시지 차단.

    차단국번.
    최대 20개 등록 가능.
    - 13개 국번 (050, 070, 080, 1004, 1544, 1577, 1588, 1599, 1600, 1644, 1688) 이외 지역번호를 포함한 차단국번을 최대 10자리까지 등록 가능.


    ※ 060음성정보서비스 : 060은 음성정보 서비스를 식별하는 번호로서, 주로 유료 음성정보를 제공합니다.
    - ~060-700-****은 KT.
    - ~060-600-****은 데이콤.
    - ~060-800-****은 하나로통신.
    - ~060-900-****은 온세통신에서 운영합니다.


    [SKT] 스팸 피해발생시 고발처를 알려주세요.

    · 스팸피해 발생 시 신고/접수 및 고발 가능한 기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팸 피해 발생 시 고발처 : 인터넷진흥원(118, http://spam.kisa.or.kr).
    - 사이버 경찰청 : www.police.go.kr.



     

    [SKT] 콜키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콜키퍼 서비스는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으로 수신 고객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 할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수신자가 통화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문자메시지(SMS)로 알려주고, ARS나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단, 통화중대기서비스 미가입 고객에 한해 통화중 콜키퍼가 제공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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