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4,400원(VAT 포함)이며, 분실/파손 보험은 일시 정지 시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간 중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4,400원(VAT 포함)이며, 분실/파손 보험은 일시 정지 시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간 중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 불가)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L GU+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모바일 [알뜰폰] 데이터 로밍 상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GU+망
로밍 > 요금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상한을 적용하여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및 이용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로밍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