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SK국제전화 00700으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by 차이브 2019. 12. 27.
 

SK국제전화 00700으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SK국제전화 00700으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SK국제전화 00700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별도의 신청없이 "00700+국가번호+지역번호+상대방 전화번호+통화버튼" 을 누르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거는 번호는 이동전화의 메모리 기능을 통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0700 의 자세한 내용은 SK텔링크 홈페이지(www.sktelink.co.kr 또는 http://00700.co.kr) 및 고객상담실(1599-007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수신 상대방이 컬러메일(MMS) 지원 단말기가 아니어도 캐릭터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컬러메일(MMS) 지원 단말기가 아닌 경우에는 메시지 끝에 `/캐릭`을 입력하면 캐릭터문자가 전송됩니다.
※ 단, 무선 NATE 접속하여 확인 가능하며, 타사 가입자는 제외.


[SK텔레콤] 통화중대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통화 중에 걸려오는 다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 통화중대기 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

홈페이지.
T world사이트 로그인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조회 > 통화중대기.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통화중에 다른 전화가 오면 2초간 ”뚜-뚜-“ 하는 통보음이 들립니다.
2. 통화중이던 고객에게 양해후 ‘통화’를 누르면 새로 온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전 고객과 재 통화를 원할할 경우 ‘통화’를 다시 누르면 연결됩니다.
4. 통화중 대기 설정 및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5. 통화중 대기음원 서비스는 이전 통화자를 잠시 대기 시키는 동안 제공되는 음원을 말하며 조지 윈스턴의 ‘Joy’ (피아노 연주곡)곡이 기본음으로 들리게 됩니다.
※ 통화중 대기음원은 통화중 대기 서비스 신청시 자동가입되며 개별 삭제도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이동전화로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없도록 제한하는 서비스입니다.
·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는 별도 설정이 필요 없으며 번호키 입력 오류로 원치 않는 국제전화가 발신될 수 있는 상황을 막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의 가입/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홈페이지.
T world사이트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국제전화발신금지.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국제전화 발신은 할 수 없지만, 수신은 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ting 요금제 가입시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가 자동 신청되어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ing 버디(버디세이브)요금제는 고객이 원하는 경우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국제전화 및 해외로밍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4. 발신금지 서비스와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는 유사부가서비스로 함께 이용 할 수 없으며 발신금지 신청시 국제전화 발신금지는 자동 해지됩니다.
※ 국제전화 발신금지 신청시 발신금지 자동 해지됩니다.



SK텔레콤 콜렉트콜 서비스란?

SK텔레콤 콜렉트콜(수신자 요금부담)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없이 SK텔레콤 고객이 이동전화를 통해 콜렉트콜서비스 ARS에 접속(이동전화에서 1541 또는 ***로 접속) 후 발생한 통화료에 대해 수신자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수신자의 사전동의 필요)입니다.
※ 단, 선불이동전화(PPS) 고객 및 유선전화는 이용불가.

SK텔레콤 콜렉트콜 서비스 이용요금 및 청구방법.
서비스 이용요금: 2.64원/1초.
 ※ SK텔레콤 고객이 발신하는 경우는 1초과금 (2.64원/초) 요율이 적용되고 타사 고객이 콜렉트콜을 이용하여 SK텔레콤으로 착신되는 경우는 10초당 과금(26.4원/10초) 요율이 적용됩니다.

과금 및 청구방법.
- 착신자가 SK텔레콤 고객인 경우 : 기존 음성 통화료와 동일하게 실시간 과금 처리.
 - 착신자가 타사 고객인 경우 : 전월 21일부터 당월 20일까지의 과금 자료를 해당 착신사업자에게 당월말까지  
 통보하고, 착신사업자는 익월에 해당 고객에게 청구.
 예) 2004. 10.21 ~ 11.20일까지 과금 자료를 착신사업자에게 11월말까지 통보하고, 착신사업자는 해당 고객에게 12월 요금안내서에 포함하여 청구.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이동전화 단말에서 [1541] 또는 [***] + 통화 입력을 통해 콜렉트콜 ARS에 접속 → 안내멘트에 따라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2. 콜렉트콜 ARS에서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콜렉트콜 서비스 안내 후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통화 제공.
3.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통화 종료 후 수신자에게 통화요금을 안내하고, 수신자 동의 시 통화 연결.
4. 통화 종료 후 수신자에게 통화시간 및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SMS 발송.
    > SMS 발송문구 : [1541 SK텔레콤 콜렉트콜 내역] 발신:OOO-OOOO-OOOO 발신번호:OO초 1초당 2.64원.
                          [회신번호 : 1566-0011

※ 바로연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1541 +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시, 별도의 동의절차 없이 바로 통화 연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