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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Tip

hello mobile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by 차이브 2021. 7. 13.
 

헬로모바일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분실 즉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
■ 로밍안내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global/global_01_01.asp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 http://direct.lghellovison.net → 유심 → 유심가입하기


헬로모바일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개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개인정보를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이름을 개명하신 경우에는 본인확인 후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명하신 후 발급받으신 주민등록증이나 변경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등을  FAX로 전송해주셔야 하며 변경 전,후 성함과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LGU+망 114 (무료) 1855-1140 (유료) | KT망 114 (무료) 1855-1144 (유료) | SKT망 114 (무료) 1855-2114 (유료)


출처: hello mobile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