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자주하는 질문]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의 가입/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홈페이지.
T world사이트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국제전화발신금지.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 (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국제전화 발신은 할 수 없지만, 수신은 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ting 요금제 가입시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가 자동 신청되어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ing 버디(버디세이브)요금제는 고객이 원하는 경우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국제전화 및 해외로밍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4. 발신금지 서비스와 국제전화 발신금지 서비스는 유사부가서비스로 함께 이용 할 수 없으며 발신금지 신청시 국제전화 발신금지는 자동 해지됩니다.
※ 국제전화 발신금지 신청시 발신금지 자동 해지됩니다.
SK텔레콤 콜렉트콜 서비스란?
· SK텔레콤 콜렉트콜(수신자 요금부담)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없이 SK텔레콤 고객이 이동전화를 통해 콜렉트콜서비스 ARS에 접속(이동전화에서 1541 또는 ***로 접속) 후 발생한 통화료에 대해 수신자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수신자의 사전동의 필요)입니다.
※ 단, 선불이동전화(PPS) 고객 및 유선전화는 이용불가.
· 이용요금 및 청구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서비스 이용요금: 2.64원/1초.
※ SK텔레콤 고객이 발신하는 경우는 1초과금 (2.64원/초) 요율이 적용되고 타사 고객이 콜렉트콜을 이용하여 SK텔레콤으로 착신되는 경우는 10초당 과금(26.4원/10초) 요율이 적용됩니다.
과금 및 청구방법.
- 착신자가 SK텔레콤 고객인 경우 : 기존 음성 통화료와 동일하게 실시간 과금 처리
- 착신자가 타사 고객인 경우 : 전월 21일부터 당월 20일까지의 과금 자료를 해당 착신사업자에게 당월말까지 통보하고, 착신사업자는 익월에 해당 고객에게 청구
예) 2004. 10.21 ~ 11.20일까지 과금 자료를 착신사업자에게 11월말까지 통보하고, 착신사업자는 해당 고객에게 12월 요금안내서에 포함하여 청구
·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이동전화 단말에서 [1541] 또는 [***] + 통화 입력을 통해 콜렉트콜 ARS에 접속 → 안내멘트에 따라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2. 콜렉트콜 ARS에서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콜렉트콜 서비스 안내 후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통화 제공
3. 상대방 확인을 위한 무료통화 종료 후 수신자에게 통화요금을 안내하고, 수신자 동의 시 통화 연결
4. 통화 종료 후 수신자에게 통화시간 및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SMS 발송
> SMS 발송문구 : [1541 SK텔레콤 콜렉트콜 내역] 발신:OOO-OOOO-OOOO 발신번호:OO초 1초당 2.64원.
[회신번호 : 1566-0011
※ 바로연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 1541 + 상대방 전화번호 입력 시, 별도의 동의절차 없이 바로 통화 연결 가능.
비즈링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비즈링 서비스는 기업 홍보 및 광고를 위해 사업주(광고주)가 요청한 음원을 기업에 소속된 종사자들의 컬러링에 설정하여 발신자에게 들려 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동통신 3사 동일한 통합 서비스 제공)
· 이용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 비즈링 가입 고객 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용요금이 달라집니다.
① 1~29명 가입시 : 월정액 3,850원. (부가세 포함.)
② 30~199명 가입시 : 월정액 3,300원. (부가세 포함.)
③ 200~499명 가입시 : 월정액 2,750원. (부가세 포함.)
④ 500명~999명 가입시 : 월정액 2,200원. (부가세 포함.)
⑤ 1,000명 이상 가입시 : 월정액 1,760원. (부가세 포함.)
※ 비즈링 월정액은 각 회사에서 부담(일할계산)합니다.
※ '15년 9월부터 비즈링, 컬러링 동시이용 불가함(현재 SK텔레콤의 비즈링 서비스는 고음질 음원 송출 및 장애 현상 해결등을 위한 고도화 작업에 따라 컬러링/비즈링 망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동시 이용불가.)
· 비즈링 서비스의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비즈링은 광고주당(대표 MIN 1개당) 1개씩의 음원만 설정할 수 있음. 단 그룹을 여러개로 나눌 경우 복수의 음원 설정할 수 있음
- 비즈링 음원이 없을 경우 약간의 음원제작비용 소요.(기업의 경우 대부광고/홍보 음원 보유.)
- 비즈링 설정 시간대는 0시에서 24시 내(at anytime in a day)에 광고주가 자유롭게 설정.
-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원하는 요일을 선택하여 비즈링 설정할 수 있음.
- 비즈링 + 넘버플러스 가입고객에게 발신할 경우 모,자번호 모두 비즈링을 들려주게 됨.
- 2015.09.17(목)부터 비즈링 서비스 개선으로 컬러링, 컬러링플러스 중복가입이 불가하여 기존 컬러링, 컬러링플러스 가입자도 2015.09.17(목)자동해지처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