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임대폰 택배 신청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상담사가 내역 확인 후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ㆍ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 바로가기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은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 바로가기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ㆍ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바로가기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스폰서
KT -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지 않은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무선인터넷
KT -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 [링투유] 링투유 가입자인데 kt.com에서 사용자가 아니라고 확인됩니다.
kt.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정보수정 메뉴의 핸드폰/태블릿관리 메뉴에서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인증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간편하게 링투유 음원 설정을 원하실 경우 KT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스마트벨링"어플을 설치하실 경우 편리하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 링투유 음원설정 사이트 경로 : https://bellring.mobile.kt.com/web/index.do
츨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