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서비스/콘텐츠]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여행객 대상 Wavve go 서비스 시행
대상국가 :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동남아 7개국)
이용기간 : 해외에서 처음 콘텐츠를 스트리밍(재생) 시작한 시점부터 최대 7일간 이용 가능
제공콘텐츠 : Wavve go 서비스의 콘텐츠 제공은 지상파+종편으로 제공되며, 일부 콘텐츠는 콘텐츠 제공사의 별도 요청, 저작권 문제, 기타 사업권역 문제 등으로 제한 될 수 있음
서비스 이용 안내 페이지 : http://pooq3-static-json.pooq.co.kr/service/wavvego/wavve_go_policy.html
웨이브 [이용권/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Wavve 월정액 이용권의 경우는 자동결제로 구매 가능하며, VOD, 영화는 단건 구매로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PC, 모/웹 기준
이용권(자동결제) 구매시 : 신용카드, 휴대폰, PAYNOW간편결제,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단건 구매시 : 신용카드, 휴대폰,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코인을 포함한 복합 결제 가능
코인 충전 : 신용카드, 휴대폰, PAYCO간편결제, PAYNOW간편결제(자동충전시)를 통해 가능합니다.
*단, iOS와 안드로이드 OS App내 결제 시, 해당 구매처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됩니다.
[이용권 구매시 유의사항]
- 이용권의 자동결제는 신용카드, 휴대폰, PAYNOW간편결제,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의 최저 결제한도는 1,000원입니다.
웨이브 [재생]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아요.
Wavve는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부 PC에서 리소스 부족이 발생하여 동영상과 소리가 안 맞거나 화면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동영상 재생을 중지 후 다시 시작해 주세요.
저사양 PC에서도 동영상을 원활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바일/태블릿/패드에서는 일부 콘텐츠에 한해 다시보기 고화질 서비스 이용에 제한됩니다.
Wi-fi/3G/LTE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영상/소리 시청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웨이브 [서비스/콘텐츠]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콘텐츠는 어떤게 있나요?
* 무료 다시보기 및 클립영상의 경우 다운로드가 제공 되지 않습니다.
*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저작권 또는 방송사 사정으로 인하여 다운로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콘텐츠의 경우 아래와 같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방송사 사정으로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회차 입니다.
- 화질 목록이 없습니다
- 무료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다운로드 권한이 없습니다. 구매하시겠습니까?" 메시지 반복현상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웨이브 [서비스/콘텐츠] 무료 LIVE는 어떤 기기로 볼 수 있나요?
무료 LIVE를 시청할 수 있는 단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web, iOS APP, Android APP, LG스마트 TV WebOS 탑재 국내 출시 모델
* 일부 스마트TV (삼성스마트TV, CJ헬로 뷰잉 등) 및, Android OTT 기기 (우노큐브, SKYLIFE, DLIVE, 한류TV, 타이탄)에서는 LIVE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콘텐츠 제공사 정책)
출처 Wavve FAQ https://www.wavve.com/customer/faq
일상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