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4도어냉장고] 냉장고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 스마트싱스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선택
□ 삼성멤버스 연동
□ 오류 보내기 실행
□제품 선택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발생 빈도 선택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답변 확인 방법
□ 삼성멤버스 실행
□ '도움받기’ 선택
□’답변 확인하기’선택
진행 방법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① 스마트싱스 실행 >홈 화면 하단
‘메뉴’ 선택
② ‘설정’ 선택
③ ‘문의하기’ 선택
④ ‘오류보내기’ 선택
⑤ ‘냉장고’ 선택
⑥ 화면 아래로 스크롤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⑦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⑧ 답변은 삼성멤버스 에서 확인
※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2.5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SAMSUNG [4도어냉장고] 아이폰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 설치 방법이 궁금합니다.
모바일용 스마트싱스 앱은 갤럭시 및 타사의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을 지원하며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사용합니다.
사용 환경
- OS : 13.0 이상
- 디바이스 : iPhone 6s , iPAD mini 4th 이상
- 지원해상도 : 디바이스 지원 해상도 ( 1334x750 ~ 2732x2048)
※ 제품에 따라 SmartThings 기능 지원 여부, 지원 환경 및 사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2.5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앱 업데이트에 따라 지원 가능한 OS 사양, 앱 화면 구성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
“애플 앱스토어 검색창에서 “SmartThings”를 검색한 후 SmartThings 앱을 설치하세요.”
※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2.5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이나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해결: https://www.samsung.com/sec/faq/
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