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로봇청소기 - 3D 센서 이상 음성 알림이 나와요.
3D 센서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소기 전원 OFF/ ON 하여 3D 센서 초기화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알림이 계속되면 엔지니어의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SAMSUNG 로봇청소기 - 흡입력이 약하거나 소음이 커지면 먼지통과 필터를 손질해 주세요.
1. 먼지통이나 필터에 먼지가 많으면 흡입력이 약해지거나 소음이 커질 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손질해 주세요.
2. 손질 전 비상 스위치를 꺼주세요.
3. 먼지통 배출(PUSH) 버튼을 눌러 먼지 통을 잡아당겨 분리합니다.
4. 먼지통 덮개와 필터를 분리합니다.
5. 먼지를 털거나 물세척한 후 물기를 완전히 말립니다.
6. 메시 필터의 돌기가 없는 곳을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7. 헤파 필터의 두 돌기가 위로 향하게 조립하세요.(※ 헤파필터는 물청소 금지)
8. 검은색 돌기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9. 돌기 부분이 파손되면 점검 코드 C08이 발생합니다.
10. 먼지 통을 조립하세요.
SAMSUNG 로봇청소기 - 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입니다
조치 방법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① 스마트싱스 실행
② [메뉴] → [문의하기] 선택
※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은 우측 상단 톱니 모양 ‘설정’ 클릭 후, ‘문의하기’ 선택
(삼성멤버스 연동)
③ ‘오류보내기’ 실행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하기
①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