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 아이폰(iPhone)으로 삼성 스마트홈 앱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1. 삼성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세요.
2. 삼성계정을 입력한 후에 로그인 버튼을 누르세요.
3. 제품 사용 국가를 검색하거나 선택한 후에 저장 버튼을 누르세요.
4. 삼성스마트홈 서비스에 기기를 등록하세요.
5. 삼성계정을 입력한 후에 로그인 버튼을 누르세요.
6. 제품 아이콘 중에서 청소로봇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7. 리모컨의 시간 설정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세요.
8. 청소로봇 디스플레이에 "AP"글씨가 나타납니다.
9. 아이콘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Wi-Fi 항목에서 "DIRECT-SMARTRVC"에 연결해 주세요.
10. 삼성스마트홈 앱으로 이동하여 다음을 눌러 주세요.
11. 연결하고자 하는 무선 공유기에 SS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2. 다음을 누르면 청소로봇과 연결이 진행됩니다.
13. 청소로봇과 연결이 완료되면 무선 공유기로 연결하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14. 아이폰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Wi-Fi 항목에서 무선공유기에 연결해 주세요.
15. 삼성스마트 홈 앱으로 이동합니다.
16. 다음을 누르면 무선 공유기와 연결이 진행됩니다.
17. 기기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18. 기기 등록이 완료되면 삼성스마트 홈 앱에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19. 기기 목록에 청소로봇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삼성 로봇청소기 - 파워봇, 점검코드 C05가 발생해요.
Q. C05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청소 중에 점검 코드 C05가 발생하면 비상 스위치를 끈 후 전면의 범퍼에 이물질이 끼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삼성 로봇청소기 - 파워봇, 점검코드 C01이 발생해요.
Q. C01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점검 코드 C01이 발생하면 파워 브러시를 손질해 주세요.
파워 브러시에 이물질이 끼면 소음이 갑자기 커지거나 먼지가 효율적으로 흡입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파워 브러시로 바닥 먼지를 쓸어 올리면서 흡입하기 때문에 가늘고 긴 실, 머리카락 등이 감기거나 이물질이 낄 수 있으니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손질해 주면 좋습니다.
파워 브러시의 맞은편 방향을 정확하게 고정시킨 후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고정시켜 주세요.
브러시 덮개 아래의 홈을 끼워 조립한 후 버튼을 닫아서 고정해 주세요.
삼성 로봇청소기 - 파워봇, 점검코드 C06이 발생해요.
Q. C06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점검 코드 C06. 좌측, 우측, 상면, 전면의 장애물 센서창을 손질해 주세요.
본체를 뒤집어 비상 스위치를 끈 후 센서 창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삼성 로봇청소기 - 파워봇, 점검코드 C07이 발생해요.
Q. C07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점검 코드 C07. 본체 바닥의 추락 센서를 손질해 주세요.
추락 위험 구역이 아닌 곳에서도 후진하면서 점검 코드 C07이 발생하면 비상 스위치를 끈 후 센서 창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부드러운 천이나 면봉으로 이물질을 닦아 주세요.
검은색 계열의 바닥에서는 오작동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 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0&product=10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