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 쓰기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는 고객센터 / 홈페이지/ App.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시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앱 이용 시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PP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고객센터 이용 시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별 당겨쓰기 가능 용량이 지정되어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겨쓰기 가능용량 역시 ´당겨쓰기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비빌번호 확인 후 변경
[Hello mobile]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이번달로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은 자동연장되는 건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상품 계약시 선택한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요금할인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종료되어 더 이상 요금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3G도 음성 무제한 요금제 있어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LTE 서비스 이용 시 음성/문자/데이터 무한 사용 가능으로 출시 되어, 3G 이용할 경우는 음성 무제한 이용은 어렵습니다.
[Hello mobile]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년 이상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및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고객님을 말합니다.
헬로모바일은 1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정하며, 휴면ID에 대해 회원 본인확인절차(SMS인증)를 수행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 이용 가능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소액결제 > 신청방법
■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츨처: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일상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