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Hello mobile]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공통
로밍 > 요금
로밍을 이용한 익월에 핸드폰 요금에 합산 부과됩니다.
단, 해외이동통신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로밍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헬로모바일 자주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일상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