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 이하 멈춤)

일상 ·건강|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11-001 오류 발생(44% 이하 멈춤)
    예상 원인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 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 기기 추가 중 11-001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 이전 버전인 경우,  44%미만 멈춤 증상 발생 


    조치 방법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①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기기와 스마트폰 간의 거리를 좁히고, 주위의 장애물 제거)  

    ②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및 SmartThings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하여 기기 추가 재시도  


    기기의 Wi-Fi 리셋(초기화)
    ①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③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후 기기 추가 재시도 (안드로이드폰만 해당)
    ①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②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③ ‘고급’ 실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 발생(39% 이하 멈춤)
    예상 원인 
    ✔ 스마트폰과 청소기 기기 간의 통신 실패 장애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 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스마트싱스앱 예전 버전인 경우, 진행률 39% 이하 멈춤 증상 발생 


    조치 방법 
    1. 기기의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전원을 Off → On  후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  Off → On ) 

    ※ 타 스마트폰과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

     ※ 기기 추가가 완료될 때까지 기기와 가까운 거리 유지


    2. 기기 Wi-Fi리셋(초기화)
     ①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②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③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3.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 Wi-Fi, Off → On
     ② 스마트폰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