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mobile Tip|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가 발생해요.
    예상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11-001 또는 12-001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조치 방법 
     해결방법 

     수신 감도 확인 및 전원 재연결
     1.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2.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하고 스마트싱스 재실행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재시도
    □ 안드로이드폰의   ‘설정’ 실행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 
    □ ‘고급’ 실행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진행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기기 등록 중 04-100 오류가 발생해요.
    예상 원인
      ✔ 증상 : 기기 추가 중 04-100 오류코드 발생 또는 연결 중 멈춤

    ✔ 원인 :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 연결 시도  
                  기기의 Soft-AP 오류


    조치 방법

     전원버튼 리셋
     1. 기기의 전원 코드를 재연결 후 재시도

      ※ 코드 재연결이 어려운 경우, 전원 버튼으로 Off → On 후 재시도 


    기기 Wi-Fi 리셋(초기화)
     1. 청정스테이션 커버 분리
     청정스테이션 커버의 양쪽을 잡고 당기세요

    2. ‘Auto Empty’ 버튼 5초간 누름
     Auto Empty 버튼과 Wi-Fi 표시등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Auto Empy 버튼을 Wi-Fi 표시 등이 깜박일 때까지 5초간 누른 뒤, 손을 뗍니다.

    3.  ‘Auto Empty’ 버튼을 다시 10초간 누르면, 리셋 완료
      (완료 시, Auto Empty LED, Wi-Fi LED 동시에 깜박임)


    스마트폰 SSID 재등록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오류 난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및 폰 전원 Off →   On 후 ‘기기 추가’ 진행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