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무선청소기 - 공유기 교체, 암호 변경 후 스마트싱스 기기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일상 ·건강|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청소기 - 공유기 교체, 암호 변경 후 스마트싱스 기기가 오프라인으로 표시됩니다.
    공유기 교체 또는 공유기 암호를 변경한 경우, 기기 카드에 저장된 공유기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오프라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기기 삭제 후 재설치 
    ① 삭제할 기기 카드를 2초  이상 길게 누름
    ② 위에 ‘편집’ 메뉴가 보이면 선택
    ③ ‘기기 삭제‘ 선택
    ④ ‘삭제‘ 선택 후  기기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기기 추가 진행 
      
    ※ 해당 이미지는 SmartThings 앱 버전, SW 업데이트 등에 따라 실제 동작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청소기 -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치 방법
     스마트싱스(SmartThings)앱에서 오류 보내기(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② ‘문의하기’ 선택   (※ 버젼에 따라 우측 상단의   ‘설정’ 에서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타‘ 선택)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확인 방법
    ✔ 삼성멤버스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 답변 회신은 평균 1주일 소요됨 







    삼성 무선청소기 -  아이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치 방법
    기기 추가 방법
    사전 준비 사항
    ✔  스틱 청소기 전원 코드 연결
    ✔ 무선 공유기 전원을 켜고, 인터넷 가능 상태 확인
    ✔ 스틱 청소기 위치에서 무선 공유기(Wi-Fi) 신호 세기 확인


    아이폰 기기 추가 방법
    ① 사전 준비 완료 후,   스마트폰에서  ‘스마트싱스’ 앱 실행
    ②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추가(+)’ 선택
    ③ ‘기기 ‘ 선택
    ④ 직접 설치를 위해 화면 하단 기기 유형에서  ‘스틱 청소기’ 선택
    ⑤ 기기의 제조사 ‘삼성’  선택
    ⑥ 등록 시작하기 화면이  나오면 ‘시작‘ 선택
    ⑦ 기기가 설치된  ‘장소’와 ‘방’ 선택 후
    ⑧ 청정스테이션 커버를 열고, Wi-Fi표시등이 깜박일 때 까지, ‘Auto Empty’ 버튼을 5초 이상 누름
    ⑨ 팝업창이 나오면,  ‘확인‘ 선택
    ⑩  아이폰 ‘설정’에서  ‘Wi-Fi’로 이동한 후 화면에  표시된 네트워크 선택
    ⑪ 이동한 ‘Wi-Fi’ 의  네트워크 목록에서 
    ⑫ AP 암호   ‘1111122222’  (‘1’ 5회, ‘2’ 5회) 입력  후, ‘연결’ 선택
    ⑬ 기기와 연결 확인 후  스마트싱스 앱으로 
    ⑭ 스마트싱스 화면으로 돌아가면 청소기 기기
    ⑮ 청소기가 사용할 Wi-Fi 공유기(2.4GHz) 선택
    ⑯ 인터넷 연결을 위해  Wi-Fi 정보가 기기에 전송됨
    ⑰ 삼성 계정에 기기 등록 진행됨
    ⑱ 기기의 이름 설정 후  ‘완료‘ 선택
    ⑲ 청소기 사용 앱 화면이 나오면, '뒤로가기' 눌러 
    ⑳ 기기 추가 완료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72&product=10507

    댓글()